본문 바로가기

Design

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!!

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 추천!!


모그파일 ( http://www.morguefile.com ) 


몇년전부터 알고 있던 사이트인데 여전히 잘나가고 있는거 같습니다!!

아래는 모그파일에서 맘에드는 사진 몇장을 가져온건데 상업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 퀄리티가 굉장한데요...!?





구글번역


Morguefile은 "크리에이티브에 의한 광고 소재"를위한 무료 사진 아카이브입니다. 1996 년 초 인터넷 시대에 마이클 코너스 (Michael Connors)에 의해 설립 된이 사이트는 창조적 인 전문가와 교사가 작업에 사용할 수있는 무료 이미지 교환 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. 우리는 커뮤니티 기반의 무료 사진 사이트이며 Morguefile 아카이브에있는 모든 사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상업용이든 아니든간에 사진을 다운로드하여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. 사진은 아마추어 사진 애호가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범위의 다양한 광고 소재가 기여했습니다. 


왜 Morguefile이라고 불 렸을까요? 시체 공시 소는 참조 용 포스트 프로덕션 자료 (비활성 작업 파일)를 보관하는 곳입니다. 이 용어는 과거 이슈를 다루는 파일을 설명하기 위해 신문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. 그것은 일러스트 레이터, 만화 작가, 디자이너 및 교사들에게도 사용되어 왔지만. 그것은 진화했으며 현대적 사용법에서 그 범위는 참조 용으로 많은 후반 작업 자료를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습니다.


우리가 발견 한 이미지를 즐기시기 바랍니다. 사이트에 등록하면 모바일 앱에 가입 할 수 있으므로 사진 # Quest를 통해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한 사진 배정을 통해 Morguefile 경험을 한 차원 높일 수 있습니다. 창조적 인 교환의 정신으로 촬영 한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동료 사이트 방문자가 다운로드하여 즐기는 이미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

admin (at) morguefile.com에서 Morguefile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. 우리는 당신의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!


따뜻한 안부,

Morguefile 팀


마이클, 케빈, 요하네스, 에밀리

또한 모든 올스타 팀 운영자 : Charlie, Kenn, Emily, Stuart 및 Dawn














출처 : http://www.morguefile.com  


여기 사진들 퀄리티가 맘에 쏙~ 드네요.. 감사합니다^^


'Desig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브라우니를 위로하는 라이언..  (0) 2016.09.24
일러스트 처음해봄...  (0) 2016.09.24